어떤 분이 죽을 준비가 되어 있는 자는 살 준비도 되어 있는 자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완전한 불신자 집안에서 태어나 33살에야 예수 그리스도를 인격적으로 만났습니다. 이천년 전 로마의 한 사형수였던 그분이 저를 찾아왔던 사건은 제 평생에 가장 중요한 전환점으로 저 자신의 안과 밖이 완전히 뒤집어지는 역사였습니다. 단순히 예수를 믿어 구원을 얻었다는 차원을 넘어 과연 인생이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며, 인간이 정말 인간다워진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 나아가 이땅에서 과연 무엇을 위해 살아야 할지 그 해답을 얻었습니다. 말하자면 비로소 저는 죽을 준비가 되었고 또 살아야 할 목적과 의미도 찾게 된 것입니다.
그 전까지 제가 갖고 있던 그분에 대한 시각은 정말 한줌도 안 되는 인간적 사고와 지식만으로 그 표면도 제대로 훑어보지 못한 섣부른 오해였습니다. 대신에 그분이 십자가에서 죽고 부활하신 것만이 모든 인간이 꼭 알아야 할 가장 귀한 소식이며 인간을 구원해줄 하나님의 능력이었습니다. 제가 세상 속에서 겪었던 갈등과 번민 그 후 예수 안에서의 새로운 삶을 통해서, 그분을 알지 못하는 인생은 제대로 죽을 준비가 안되어 이땅에서도 제대로 살지 못하는 너무나 불쌍하고 안타까운 존재임을 절감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분을 만난 이후의 제 인생을 오직 불신자들이 잘못 알고 있는 예수와 그를 믿는 신앙에 대해 정확하게 증거하는 데 두기로 헌신했습니다.
주님이 매일 아니 순간순간 오직 십자가 복음만으로 성경을 새롭게 조명하여 저에게 부어주시는 풍성한 은혜의 말씀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교회에서 전통적으로 가르쳐 온 믿음 일변도의 단편적 시각과는 다른 그 말씀들을 기록으로 남기고 또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그래서 일차 불신자들에게 기독교 신앙을 변증하고, 회의가 많은 지성적인 교인들을 온전한 믿음 위에 세우고, 나아가 전통적인 가르침에 익숙한 사역자들이 참고할 수 있는 글들을 쓰려고 합니다.
2003년 6월 16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엘에이에서
********************************
제 글들이 성경의 진리와 부합된다고 여기시면 누구나 제 글을 편집한 E-book File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고 어떤 글이든 출처만 정확히 밝히면 퍼서 옮기셔도 되므로 주위에 많이 소개해 주십시오.
Face Book: whyjesusonly@gmail.com Twitter: parkshin@gmail.com Kakao Talk: 1-626-905-7227 ID: whyjesusonly 등에 친구신청하시면 “오늘의 묵상”과 “설교” 등을 스마트폰으로 받아볼 수 있고, 팟빵: www.podbbang.com 에서 “쉽게 들을 수 없는 기독교변증 이야기”를 구독하면 제 설교를 골라 들을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일반 목회에선 완전히 은퇴하여 이 홈페이지를 통한 문서사역에만 전념하고 있기에 소액구좌(국내 만원, 해외 $10/매월-아래 링크 참조)의 정기후원회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https://whyjesusonly.com/account
계속해서 성령 안에서 아름다운 교제와 동역이 이뤄지고 섬기시는 사역 직장 가정에 주님의 사랑과 권능이 풍성히 넘쳐나길 기원합니다. 샬롬!
*****************************
저의 홈페이지의 각 사이트 내용을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미드라쉬 성경묵상: 임광호 집사가 유대랍비들처럼 성서의 자의적(字意的)인 해석보다는 숨겨진 깊은 뜻을 찾아서 실생활에 어떻게 적용할 것인지 깊이 묵상한 것을 나누는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