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적인 살아있는 세포를 뉴욕 시 크기로 확대하면 어떤 모습일까요? 세포 속으로 상상의 여행을 떠나보자.
우리의 특별한 배를 타고 거대한 세포에 접근할 때, 우리는 세포 내의 숨 막힐 듯한 아름다움과 질서, 분주함을 보게 될 것입니다. 세포 표면에는 눈으로 볼 수 있는 곳까지 뻗어 있는 수백만 개의 구멍이 있습니다. 각각은 독립적으로 열리고 닫히므로 물질이 셀에 들어오거나 나갈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이 거대한 현창 중 하나에 들어가면 모든 방향으로 이어지는 끝없이 배열된 복도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복도 중 일부는 핵에 있는 세포의 기억 저장소로 연결됩니다. 그곳에서 우리가 보게 될 모든 활동은 규제될 뿐만 아니라 매우 까다로운 품질 관리관에 의해 점검됩니다. 다른 홀은 거대한 가공 공장으로 연결되고, 또 다른 홀은 감방 내 조립 공장으로 연결됩니다. 거대한 복도를 따라 이러한 조립 공장 중 한 곳으로 이동하면 놀라운 조직을 보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세포에 들어가는 것을 본 것과 같은 원자재는 조립을 위해 여기로 보내집니다. 로봇과 같은 구조, 실제로는 단백질이 조립 라인에서 작업하는 동안 효소라고 불리는 다른 단백질이 작업을 감독합니다.
현대 과학이 제공하는 세포에 대한 이러한 견해는 세포나 어떤 생명이 원자의 우연한 충돌로 인해 발생했을 수 있다는 것을 믿기 더욱 어렵게 만듭니다. 이러한 이유로 몇몇 유명한 진화론자들은 우연과 우연이 생명을 창조할 수 있다는 생각을 포기했습니다!
마태복음 6:25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목숨을 위하여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마실까 염려하지 말라. 너희 몸을 위해서 무엇을 입을지도 아직은 아니다. 목숨이 고기보다 중하지 아니하며 몸이 의복보다 중하지 아니하냐?”
기도: 주 예수님, 살아 있는 세포를 창조하신 도구이신 당신께서 어떻게 저의 구원을 위해 살아 있는 존재가 되셨는지 놀랍습니다. 비록 제가 그러한 사랑을 이해할 수는 없지만, 주님의 구원의 선물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도록 도와주소서. 아멘.
참고: 이미지: Hoechst(PD)로 염색된 HeLa 세포
© 2024 창조의 순간. 판권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