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수많은 피조물들은 아름답습니다. 하지만 그 중 일부는, 적절하게 이름 붙여진 먹장어(hagfish - 마귀할멈고기)처럼 아주 못생긴 것도 있습니다. 먹장어는 공상과학 영화에 나오는 것처럼 보일 뿐 아니라, 나쁜 습관이 있습니다.
먹장어는 수염이 있는 뱀장어처럼 생겼습니다. 비늘이 없습니다. 만지면 피부에서 미끄러운 점액이 흘러나오므로 점액 뱀장어라고 합니다. 세계 해양의 상당히 깊은 곳에서 서식합니다. 눈은 피부 아래에 하나 있고 턱이 없습니다. 그러나 입 안에 진짜 이빨이 있고 혀에는 가시 같은 이빨이 돋아 있습니다. 다른 물고기들을 잡아 먹으며, 때로는 물고기 속으로 들어가 안에서부터 먹습니다. 하느님이 왜 이렇게 역겹게 보이는 흉측한 생물을 만들었을지 궁금합니다.
먹장어가 아주 오래되었다는 증거로 고대 암석에서 화석이 발견되었습니다. 이 암석의 연대를 추정하는데 사용되는 과장된 진화적 연대는 그 진위 여부가 의심스럽지만, 어쨌든 화석화된 먹장어는 지구의 아주 초기에 죽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이 화석화된 먹장어는 오늘날의 먹장어와 완전히 동일합니다. 한 과학자의 말을 빌리자면, 진화는 일어나지 않았던 것입니다.
하나님은 이 못생기고 무례한 먹장어에게 중요한 일을 맡기신 듯합니다. 먹장어는 또 진화가 일어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피조물의 아름다움이나 그 반대로 아름다움의 부족이 매번 창조주도 그렇다는 점을 증거하는 것은 아니지만, 진실은 틀림없이 증거합니다!
요한복음 7:24
"겉모습으로 판단하지 말고 공의로운 판단으로 판단하라."
기도: 하늘에 계신 아버지여 당신의 말씀으로 당신의 진리를 우리에게 계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언가의 가치를 겉모습으로 판단하는 유혹을 피하고, 오직 당신의 말씀에서만 발견되는 진리에 대한 증거로 사물을 판단하도록 도와주세요. 아멘.
REF.: Andrew Herrman. 1991. North Sider's Hagfish Story is Really one the Books. Chicago Sun-Times , 11월 1일. 1&12쪽. 스케치: Hagfish PD
© 2024 Creation Moments. 모든 권리 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