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론을 믿는 과학자들은 다른 종들 간의 유사점은 진화의 결과라고 주장할 것입니다. 그들은 인간과 원숭이 간의 유사점은 우리가 가까운 친척임을 보여준다고 말합니다. 우리가 해면이나 미생물과 매우 다르다는 사실은 우리가 훨씬 더 진화했음을 보여준다고 이 주장은 말합니다.
이 주장의 문제점은 종종 터무니없는 결론으로 이어진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바퀴벌레의 뇌에 있는 화학 물질이 두 가지 인간 호르몬과 매우 유사하다는 발견을 생각해 보세요. 그것은 인간이 바퀴벌레에서 진화했다는 것을 의미할까요? 진화론자들은 인간과 바퀴벌레 사이의 진화적 연관성을 재빨리 부인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인간과 바퀴벌레는 공통 조상이 있어야 한다고 덧붙입니다.
또는 많은 종의 뇌에서 발견되는 단백질 약칭 CK를 생각해 보세요. 진화론자들은 CK가 가장 가까운 관련 종에서 가장 유사할 것이라고 예상할 것입니다. 진화론자들이 말하는 바에 따르면, 인간과 원숭이가 가장 유사한 CK를 가질 것으로 예상할 것입니다. 그러나 과학자들이 그들이 가진 모든 CK 정보를 비교했을 때, 가장 가까운 관련 생물 두 가지는 집파리와 아프리카 코끼리로 밝혀졌습니다!
이런 사실을 진화론의 관점에서 해석하면 이성에 어긋나는 짓일 뿐입니다. 하지만 성경의 창조주 하나님을 부정할 때는 이것이 유일한 선택입니다.
베드로후서 1:16
"우리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과 임재를 여러분에게 알린 것은 교묘하게 꾸며 낸 이야기를 따른 것이 아니요, 오직 그의 위엄을 직접 본 자들이었기 때문이니라."
기도: 사랑하는 주님, 당신 말씀의 진실을 의심하는 사람들이 하는 어리석은 주장을 식별하도록 도와주시길 구합니다. 당신 말씀의 진실에 대한 갈증을 키워주십시오. 아멘.
메모: 케이티 틴달. "인간과 바퀴벌레. 반려동물 마이크로칩." Insight, 11월 3일, 50쪽. Creation ExNihilo, 14권, 1호, 37쪽. 사진: 바퀴벌레, Enva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