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론자들은 생명이 원시수우프(primeval soup)의 비생명체로 부터 출발했다고 설명한다. 오랜 시간에 걸쳐 그들은 이러한 진행이 어떻게 진행됬었는지에 관하여 여러가지의 시나리오를 제시해왔다. 고립된 물웅덩이 이론, 화산 주위의 물웅덩이 이론, 해양이론등을 제안했다. 이러한 시나리오와 연관된 일반적인 수학적 원리들을 잠시 생각해보자.
과학에서, 한 이론을 제시한 사람은 이 이론에 대한 증거들을 제시해야만 한다. 그런데, 생명이 비 생명체로 부터 갑작스럽게 발생했다는 이 놀라운 주장에 대하여서는 어떠한 증거도 제시된 적이 없다. 생명의 기원에 대한 이러한 진화론적인 주장이 정말로 믿기 어려운 이론인 것이다. 진화론자들이 주장하듯이 생명의 발생에서 존재했었을 조건들을 고려해 볼때 단순하고 흔한 이소 1 싸이토크롬 씨 단백질이 진화할 확률은 10의 75승분의 일이다. 그러나 이것은 생명력을 가지는 재생산성을 지닌 물체가 아니다. 상기의 동일한 조건하에서 재 생산력을 지니는DNA분자들이 얻어질 확률은 천 억분의 일이다. 최소의 생명 세포를 얻어질 확률은 10의 4,478,296분의 일이다!
생명의 기원에 관한 진화론적 주장을 철저하게 분석해보면 어떻게 생명이 시작됬는지에 관한 이들의 주장들이 순전한 허구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든 크리스챤들이 증언하듯이 하나님은 당신과 나를 포함한 모든 생명의 근원이시다. 이것은 언제나 그러했고 또 언제나 그럴 것이다.
References: Joseph Mastropaolo, "Evolution Is Biologically Impossible," Impact #137, November 1999.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2009 Creation Moments •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