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 우주를 무에서부터 만들어 내셨다. 이것이 창조이다. 인간들은 하나님께서 만들어 놓으신것들을 단순히 재배열하여 도움이 되는 것들을 만들어 낸다. 이것은 발명이다. 식물과 동물들 안에 하나님께서 부여하신 놀라운 능력들은 내재된 유전정보로 부터 온다. 인간들은 하나님께서 창조해 놓으신 이들 유전정보를 사용하여 자신들의 필요를 더 잘 충족시킬 수 있는 무해한 생물들을 만들어내기 시작했다.
예를들어golden orb spider 의 거미줄은 철강보다 다섯배나 강하며 우리가 만들 수 있는 어떠한 것보다도 훨씬더 탄력성이 있다. 그래서 이것은 가볍고 편안한 방탄조끼나 헬멧을 만들기에 적합하다. 문제는 한 파운드의 거미줄을 얻기위해서 약 50 만 마리의 거미들이 필요하다는 사실이다. 그래서 과학자들이 이 거미의 거미줄을 만드는 유전자를 무해한 박테리아에 심었다. 이들 박테리아가 분열할때 이 유전자를 가진 더 많은 박테리아들이 만들어 진다. 오늘날 사용할 만한 정도의 양의 거미줄을 만들수 있는 수백만 마리의 박테리아가 존재한다.
이들 신기술들은 산업혁명이후의 대혁명을 초래했다. 박테리아가 이제 인설린, 백신, 심지어는 초코렛까지 만든다. 오늘날 박테리아가 의약품을 생산하는데 주로 쓰이고 있다.
인간들은 하나님의 창조를 이용하는 방법에대해 많은 것을 배웠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것을 가능케하는 유전정보 자체는 창조주의 천재성의 산물이다.
References: Doug Stewart. "These Germs Work Wonders." Readers Digest, p. 83-86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2007 Creation Momen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