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은 전 우주가 인간의 죄의 결과로 퇴화하며 죽어간다고 말한다. 성경은 언젠가 하늘과 땅 전체가 불로 파괴되어 새 하늘과 새 땅으로 만들어 질것이라고 선언함을 안다. 성경은 또한 전 창조가 젊다는 것을 지적하고 있다.
진화론이 하나의 멋진 이론으로 되기 전에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사실들을 받아들였다. 초기 진화론자들은 비교적 젊은 지구가 우리가 지금 보는 생명체들은 만들어 냈다는 것을 사람들이 믿지 않을 것임을 금방 알아챘다. 우연과 젊은 지구와는 서로 어울릴 수가 없다. 결과로 지구와 우주가 수 십억년 오래됬다고 선언되어졌다.
이제 별들이 죽어가고 있는 속도에 관한 새로운 결론이 창조물의 오래된 나이를 반박하는 증거로 추가될 수가 있다. 별이 소멸할때 보통 폭팔하여 팽창하는 분진과 개스의 충격파를 남긴다. 별들이 소멸되는 반면 어느 누구도 새로운 별의 탄생을 확인한 적이 없다. 별들이 형성되는 것보다 더 빨리 소멸되어가고 있다는 분명한 사실은 진화론자들에게 문제거리가 되어 왔다. 이 문제는 별들이 천문학자들이 생각했던 것보다 두배나 빨리 죽어 간다는 분명한 사실이 발표된 이후로 최근에 더 큰 골치거리가 되었다. 천문학자들은 이제 우리 갤럭시의 약 1/8의 공간에서 지난 수천년 동안에 24개의 별들이 소멸된 증거를 발견했다고 발표했다.
창조물의 탄생과 죽음에 관하여 성경이 말하는 것은 진실하다. 이들에 대한 증거는 우리의 주위에 깔려있다.
References: Stars Blinking out Faster than Once Believed, Scientists say. The Vancouver Sun, Jan. 11, 1992. P. 7.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2007 Creation Moments •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