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앙 간 증
온 세상 모든 인류를 십자가의 보혈로 구원하여 죄악을 소멸시키시고 하나님 아버지와 화목케 하신 아버지의 기뻐하시는 자이시며 충신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모든 인류의 구원주가 되시며 나의 주님이심을 믿으며 은혜와 진리로 충만하심을 믿습니다.만유의 주 만왕의 왕이신 주님은 아버지께 있는 모든 것이 주님의 것이므로 시간과 공간과 그 안의 모든 것(생물,무생물)과 안식일도 주님의 것이며 바다의 거센 물결 또한 주님의 것이므로 주님께 복종하는 줄 믿습니다. 주님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가지셨으며 십자가의 보혈로 대속하신 사랑의 왕이십니다. 죄를 사하심과 모든 권세를 가지신 존귀와 위엄의 주님께서 이 부족한 죄 많은 인생을 구원하여 주심을 감사드리며 영광돌립니다. 그 귀하신 주 예수 그리스도는 아버지의 것이므로 모든 나라와 권세와 영광이 전지전능하시고 지극히 높으신 아버지께 있음을 믿고 아버지 하나님께 영광돌립니다.
참사랑이시며 존귀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영원불멸의 보이지 아니하시는 거룩하신 아버지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이시며 나의 아버지이신 여호와 하나님께서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사람을 만들자"고 성자와 성령께 말씀하셨음을 믿습니다.
또한 하나님 아버지의 영으로 창조되셨고 아버지의 깊은 것 까지도 통달하시는 진리의 성령님은 성도 개개인에게 임하셔서 홀로 한 분이신 하나님 아버지를 깨닫게 하시고 하나님의 아들로 계시다가 이 땅에 성육신하신 성자 예수 그리스도께서 구원주가 되심을 진리로 깨닫게 하시고 주님되심을 고백하게 하시고 다시는 볼 수 없는 예수 그리스도를 증언하시고 성결된 삶을 살아가도록 이끌어 주심을 믿습니다. 성령님을 예수 그리스도의 영으로 부르심은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의 고난과 부활 후 아버지 하나님께 영광 돌리시고 영광 받으심으로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받으셨으므로 예수 그리스도의 주성령으로 부르게 하신 영광인 줄 믿습니다.
거짓말을 절대 하실 수 없는 말씀 자체이신 절대진리의 예수 그리스도께서 두려워해야 할 지극히 높으신 홀로 한 분 하나님을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너희의 아버지로 증거하셨고 요한복음 5장 24절에서 "나 보내신 이를 믿는 자는 영생을 얻었고 심판에 이르지 아니하나니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겼느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요한복음 17장 3절에서 또다시 "영생은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가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니이다"라고 아버지께 기도하신 것처럼 보내신 자이신 홀로 한 분 성부 여호와 하나님을 믿어야 합니다. 마태복음 11장 27절에서 "아들과 아들의 소원대로 계시를 받는 자 외에는 아버지를 아는 자가 없느니라"고 말씀하심으로 진리의 말씀을 성령의 은혜로 깨닫게 될 때 성부가 존재하심을 성령께서 알게 하시고 예수님의 아버지이신 여호와께서 홀로 한 분이신 유일신 여호와 하나님이심을 깨닫게 됩니다.
사람도 말씀을 받는 자는 신이라 칭한다고 말씀하셨고 신은 우리나라 고유어로 하나님이라 쓸 수 있으며 보이지 아니하시는 순전하신 하나님의 몸으로 창조되신 성자 예수 그리스도와 성령이신 주성령(하나님 아버지의 영,예수 그리스도의 영)께 쓰이신 하나님의 칭호는 성부 하나님을 뜻하는 여호와 하나님의 성호와 구별되며 유일신이신 여호와 하나님의 의미와 다릅니다.
이제 하나님 아버지와 예수님께 가는 유일한 길은 진리의 성령님 안에 늘 거해야 합니다. 홀로 한 분 하나님을 믿지 않으면 성령이 온전히 역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그리고 진리의 성경 말씀에 거짓이 없음을 믿고 성삼위가 세 분이심을 인정하고 그 중 한 분이 예수님의 아버지이신 유일신 여호와이심을 믿고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내가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고 말씀하셨으니 예수님께서 성경에서 인도하시는 생명과 진리의 말씀을 따르며 말씀에서 벗어난 체험은 버리고 주 예수 그리스도와 하나님 아버지께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보내신 주성령님 안에 거하면 예수님과 하나되고 예수님과 하나 된 후 아버지 하나님 안에 거하여 천국 백성으로 인쳐지실 줄 믿습니다.
*여호와 하나님께 아버지라 칭함 받은 분들
1.아브라함(열국의 아버지)
2.예수님(영존하시는 아버지)요한복음17장11절:거룩하신 아버지의 이름을 주님께 주심
3.힐기야의 아들 에리야김(예루살렘 주민과 유다의 집의 아버지)
*여호와께 성결! 주님께 거룩! 주성령님과 동행!
*하나님의 아들이신 주 예수 그리스도의 진리의 말씀을 굳게 믿 는 성도가 됩시다! 항상 주님의 성령 안에 거해야 합니다!
*이 편지를 쓸 수 있도록 지혜의 영을 부어주신 성부 성자 성령께 영광 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