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홈페이지 사역을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저희 홈피를 방문자들이 조금 더 쉽게 접근하게끔 개선하길 원합니다. 제 나름대로의 계획은 우선 저부터 시리즈 별로 글을 쓰고, 그것을 E-book 형태로 올리며, 궁극적으로는 E-book으로 편집된 것은 CD로 제작하여 원하는 자에게 배포하는 체계로 바꾸길 원합니다. 또 운영자가 설교나 성경공부 인도한 것을 오디오 혹은 동영상으로도 올리기 원합니다.
그러려면 먼저 홈피의 용량을 올려야 하며, 또 구체적으로 기술적으로 도와주실 분이 필요합니다. 현재 Sys-op으로 수고해주시는 민경태 형제님은 미국회사에 근무하면서 저녁에는 컴퓨터 관련 박사공부를 겸하고 있는데다 한창 자라는 아이가 셋인지라 너무 짬이 없습니다. 사는 곳도 Utah 주인지라 전화나 이멜로만 간접적으로 의논합니다. 본인도 항상 미처 도와주지 못해 미안해하는 형편입니다.
그래서 우선 민경태 형제께서 주님의 은혜 가운데 학업, 회사, 가정 세 가지 일 다 충실히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소원하는 공부를 다 마칠 때까지 지혜로 채우고 건강을 지켜달라고, 학위를 마친 뒤에도 계속해서 저희 홈피를 도와주시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홈피를 위해선 이미 말씀드린 대로;
- 이곳 LA에 저와 쉽게 자주 만나서 기술적인 면에서 세세하게 가르치고 도와주실 분을 하나님께서 예비해 놓으신 줄 믿습니다. 이 홈피를 저를 도와서 발전적으로 꾸려나갈 수 있는 분을 순적히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지금의 계획들이 자칫 공수표로 그치지 않으려면 제가 적극적으로 배우고 준비해야 할 일이 많을 것입니다. 저부터 최선을 다해서 홈피를 위해 준비하고 헌신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를 확충 개선시키려면 아무래도 비용이 더 필요합니다. 지금까지도 알게 모르게 선교비로 후원해 주신 세계 곳곳의 많은 분들에게 너무나도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그런 후원자들이 더 많이 나올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그렇게 되려면 더 많은 이들에게 이 홈피가 알려지고 회원으로 가입되어야 할 것입니다. 기존의 회원이나 방문자님들께선 지금까지도 그렇게 해오셨겠지만 다시 한 번 주위 사람들에게 적극 소개 추천해주시길 원합니다. 또 홈피의 회원, 방문자가 늘어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는 제가 이 홈피를 소개할 목적으로 다섯 군데에 블로그를 운영했는데 솔직히 이젠 시간이 없어서 블로그 활동을 거의 중단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께서 혹시 개인 블로그나 홈피를 갖고 계시면 출처를 밝히시고 자주 퍼옮기시면 자동으로 소개될 것입니다.
*****************
참고로 2/21/2012년 현재 저희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 수는 735명입니다. 그리고 약 7명 중의 한 분이 전문사역자입니다. 다윗이 인구 조사하여 국력을 자랑하려 한 것이 하나님 앞에 불경한 죄가 된 줄 잘 압니다. 제 홈피를 자랑하려는 뜻은 결코 아닙니다.
운영자로선 방문자들의 성향을 분명히 파악해야 하고 또 개인적으로 상담 요청에 응하려면 체계적으로 회원관리를 해야 합니다. 이왕에 이 홈페이지를 주위에 소개해 달라고 부탁드리는 마당에 회원님들도 현재의 홈피 상황을 어느 정도는 아셔야 할 것이라는 뜻입니다.
2003년 6월 17일에 첫 글을 올렸습니다. 그 때는 인터넷 서취하는 분들의 흥미나 관심을 끌만한 내용은 없고 오직 심각한 글로만 꾸려지는 홈 페이지인지라 완전히 계란으로 바위 치는 일 같이 여겨졌습니다. 그런데도 이만큼 발전된 것은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님의 크신 은혜이자 성령님의 역사였음을 고백합니다. 더더욱 겸손하게 이 사역을 위해 헌신, 충성하겠습니다.
2/21/2012
하나님의 맘이 목사님의 글과 또 성도지간의 사랑 속에
빼곡히 담겨져 있어서 그로 인해 더더욱 많은 사람들이
십자가사랑을 깨닫고 돌아오는 일이 많아지길.. 그 일을
위해 필요한 여러부분들이 채워지길 기도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