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다윈이 갈라파고스 섬을 처음 방문한 이후 이 섬의 생물들은 진화의 대표적인 예로 대중에게 제시되어져 왔다. 그러나, 진화론자들은 이러한 주장이 도저히 사실이 될 수 없다는 사실을 오래전 부터 잘 알고 있었다.
교과서에 포함되지 않은 작은 비밀은 갈라파고스 섬이 너무나 (지질학적으로) 젊어서 진화를 통해 그 섬에서 발견되는 다양한 생명들을 만들어 낼 수가 없다는 사실이다. 진화론자들은 그 섬이 2백만년의 부풀려진 진화년도 정도밖에 오래되지 않았다고 말한다. 이 기간은 진화가 진행되기에는 너무도 짧은 시간임에 동의한다.
지난 20년동안 진화론자들은 조용하게 이 갈라파고스 섬의 생물들이 진화했을지도 모르는 더 오래된 일련의 섬들을 찾고 있는 중이다. 이들의 이론은 더 오래된 일련의 섬들이 바다 밑으로 가라앉았고 동물들은 이 갈라파고스 섬으로 이주하도록 만들었다고 하는 것이다. 진화론자들은 이 잃어버린 섬들을 발견했다고 발표했다. 이것들은 갈라파고스 동쪽에 있다. 오늘날 이 섬들은 6500피트 해저에 위치한다. 이 지역에서 채취된 시료들은 해안가 마모의 증거라고 제시한다. 이들이 주장하기를 그 증거는 더 오래된 섬들이 한때 수면 위에 뻗혀있었음을 보여준다고 말한다.
크리스챤으로 우리는 이러한 과거에 대한 모든 추측들을 성경에 제시된 확고한 진리에 근거하여 평가할 필요가 있다.
Notes:
Malcolm W. Browne. 1992. “Galapagos’ Diversity Came From Sunken Islands.” Stevens Point (Wis.) Journal, Jan. 22. Photo: Satellite photo of the Galapagos Islands overlaid with the Spanish names of the visible main isla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