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을 절단하는 칼날에 혁명적인 디자인이 발견되어 금속산업에 좋은 보탬이 됬다.잘려지는 금속은 선반에서 회전되고 이 새로운 칼날은 한 곳에 고정되어 사용되어진다. 이 새로운 디자인의 칼날은 예전 것들보다 여섯배나 더 오래간다. 타이태늄을 자를때는 예전 스타일의 칼날은 두번째 사용할때 벌써 무디어 졌다. 그러나 새로운 칼날은 30 분까지 날카로움이 유지되었다. 이 놀라운 새 칼날은 자신들의 원래 아이디어를 쥐로 부터 얻었던 두 엔지니어들에 의해서 개발되었다.
아시다 시피 쥐의 이빨들은 언제나 날카롭게 유지된다. 엔지니어들은 이것이 쥐들의 이빨이 한쪽은 단단하고 다른 한쪽은 부드럽기 때문임을 배웠다. 그래서 이 이빨들이 닳아질때 언제나 날카로움을 유지할 수 있다. 이 원리를 금속절단술에 적용했을때 절단 칼날을 자주 교체할 필요가 없어졌고 원가를 절감하고 생산성을 증가시킬 수 있었다.
욥기 38장에서 시작하여 하나님께서 욥에게 동물의 세계에서 발견되는 지혜로운 디자인에 대하여 질문하시면서 욥을 겸손하게 만드신다. 하나님의 메세지는 “욥아, 만약 네가 스스로 그리 똑똑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래 누가 이 만물을 이 놀라운 지혜로 창조했겠느냐?”고 질문하시는 것이다.
심지어 쥐의 이빨까지도 이러한 놀라운 지혜로 창조되었고 우리가 이 원리를 터득했을때 우리의 기술력은 향상되었다. 이러한 것을 생각한다면 어떻게 창조주가 없다는 주장을 할 수 있겠는가?
© 2009 Creation Moments •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