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파를 가진 물고기를 생각하는 것은 날개를 가진 코끼리를 생각하는 만큼이나 이상하게 들린다.
그런데 실제로 오스트렐리아, 아프리카 및 남아메리카에서 여러종류의 허파물고기가 발견됬다. 오스트렐리아에서, 이 허파물고기들은 여름에 정체되어 고여있는 조용한 물웅덩이에서 서식한다. 이러한 물에는 용존 산소가 그리 많지 않기때문에 이들 물고기들은 우리들이 공기를 들여마시듯이 호흡하기 위해서 허파가 필요하다. 남아메리카의 습지에 사는 허파 물고기들은 여름에 습지가 말라버리면 땅구멍에서 쉬면서 시간을 보낸다. 이와 유사한 방법으로 아프리카에 사는 허파 물고기는 진흙속에 뭍혀서 지면으로 숨쉬는 튜브를 내밀고 건기를 지낸다.
진화론자들은 이 허파 물고기는 수생동물들이 지상의 삶으로 적응하였을 때로 부터 남아있는 생물이라고 주장한다. 그러나 이러한 이론은 합당한 설명이 되지 못 한다. 허파 물고기들은 지상으로 올라오는 것에 전혀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 게다가 이것들이 지상으로 이동하는 것을 가능하게 만들 중요한 생물학적 특성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 또한 우리가 화석기록에서 발견하는 허파 물고기들은 오늘날 살아있는 것들과 완전히 동일하다. 여기에 진화의 증거는 전혀 없다.
허파 물고기가 특이한 생물이며, 이것은 창조주의 창조성과 지혜에 대한 증거이지 어떠한 진화론적 가설도 지지하지 않는다.
© 2009 Creation Moments •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