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신체검사시 혈액샘플을 달라고 하는 대신 타액샘플을 달라고 할런지도 모른다. 타액은 놀라운 체액이다. 타액은 음식을 적셔서 소화를 도울뿐아니라 상처회복을 돕고 박테리아,곰팡이 및 바이러스를 퇴치한다. 타액은 혈액의 투명한 부분과 화학적으로 거의 동일하다. 타액은 심지어혈액보다 더 적은 농도로 혈액에서 발견되는 감염성 세균들을 지니고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갑자기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 처했다고 하자. 이 스트레스에 반응하여 당신의 혈액중의 코티솔의 농도가 증가할 것이다. 20분 안에 당신의 타액에서의 코티솔의 증가가 확연하게 나타난다. 이는 언젠가 타액 테스트가 혈액 테스트를 대신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실제 미국에서는 타액 테스트를 하여 에이즈, 마약, 구강질병, 음주 및 조산등을 검사하는 것이 인가되었다. 에스트리올 호르몬이 임신 36주 이전에 상승되면 의사는 이 여자가 조산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인식한다. 임신에 어려움을 겪는 여인들의 이 호르몬 수치를 측정하는데 타액 테스트가 사용되어 질 수도 있다. 다른 나라들에서는 비형 간염 검사를 위한 타액 테스트가 인가되었다.
타액의 이 놀라운 특성들은 사랑이 많으신 창조주에 대한 증거이다. 그 분은 우리가 죄를 짓고 그리하여 세상에 질병이 다가올 것을 아셨다. 그래서 그분은 우리에게 타액을 주셔서 감염으로 부터 방어하시고 또한 우리의 치유를 도우신다. 그러나 그분께서 보여주신 가장 큰 사랑은 우리의 영적인 치유를 위해서 당신의 아들을 우리에게 보내주신 것이다.
References: Judy Foreman, The spitting image gains credibility, Star Tribune, September 12, 1999, p.E3.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2009 Creation Moments •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