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기술중 가장 빠르게 진보하는 분야중의 하나는 광학섬유분야이다. 아주 투명한 전화신호들이 레이저 빛을 사용하여 디지탈 형태로 정보를 전달하는 특수한 섬유를 통해 전송된다. 현재 사무실이나 산업분야에서 더 빠른 속도를 위해서 컴퓨터 프로세서에 광학섬유를 연결시켜서 사용하고 있다. 그러나 인간이 이러한 기술을 단순히 발견했을 뿐이다-인간이 이 기술을 발명한 것이 아니다. 이미 하나님께서 일부 식물들의 필요를 위해서 이러한 광섬유를 제공하셨기 때문이다.
과학자들은 발아되는 귀리, 옥수수 및 콩만두들이 광섬유의 윈리를 이용하여 자라난다는 것을 배웠다. 이들 어린 배아가 처음 땅위로 코를 내밀때 이것은 빛을 모아서 성장부로 보낸다. 이 성장부는 반 내지 일 인치 혹은 약간 더 땅 및으로 위치한다. 이 전달된 빛은 이제 성장부를 자극하여 성장에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한다. 이러한 에너지의 제공이 없이는 그 배아는 죽거나 성장이 지연된다. 과학자들은 이 배아의 줄기는 아주 효과적인 광섬유여서 빛의 근원의 집중된 이미지를 아주 정확하게 전도함을 발견했다.
우리가 여기에서 배우는 것은 인간에 의해 이룩된 모든 기술적 진보는하나님께서 이 온 우주를 창조하실때 이미 사용되었던 것들 이라는 사실이다. 전능하신 하나님에 대한 신뢰를 도와주는 이 보다 더 강력한 논거를 찾을 수 있을까?
References: “Plants pipe light,” October, Science 82, pp.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