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론자들이 진짜 과학자들 모두는 진화를 믿는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것이다. 그런데 19세기 말 20세기 초에 대부분은 아니지만 많은 과학자들이 믿었던 다른 한 이론-우생학에 관하여 말해 보겠다. 우생학은 일부의 사람 집단-흑인들이나 유대인들-이 저급한 집단이기에 인류의 유전자 풀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제거되어야 한다고 믿는 믿음이였다. 이론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그럴듯 했다. 그러나, 수 백만의 죄없는 피가 아돌프 히틀러에 의해 흘려졌을때 갑자기 그 이론이 그리 좋은 생각이 아니게 보였다.
베스트 셀러 작가 고 Michael Crichton이 자신의 책 공포의 상태 에서 우생학의 지지자들에 과학자들만이 포함하는 것이 아니였다고 지적한다. Theodore Roosevelt, Woodrow Wilson and Winston Churchill같은 정치가들, Alexander Graham Bell와 같은 발명가, 작가H.G. Wells, 극작가George Bernard Shaw및 다른 많은 사회의 저명인사들이 포함되어있었다.
우생학은 심지어 국립 과학 아카데미및 미 의학 협회의 지지까지도 받고 있었다. 또한 매년 수 백만의 아이들을 죽이는 것을 계속하는 조직인Planned Parenthood의 설립자인Margaret Sanger도 잊지 말자.
우생학이 그렇게 치명적이라고 판명되기는 했지만 그러나 여전히 이것은 다윈의 진화론에 의해서 잃어버린 그 수많은 생명과는 비교가 않된다. 다윈주의가 무자비한 독재자들에 의해서 셀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을 학살하는 것에 이르게 했을 뿐만 아니라 그 독재자들에게 성경의 창조 기술을 거부하는 빌미를 주고 그래서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구원을 거부하게 함으로 그러한 잔악한 행동을 저지른 범인들 또한 파괴시켰다.
Notes:
"Why Politicized Science Is Dangerous," Appendix 1 of Michael Crichton's novel State of Fear, pp. 575-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