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강은 효과 좋은 약이다
종종 자연에서 나는 약들이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약들보다 더 효과적이며 부드럽게 작용한다. 생강은 구역질에 대한 천연 치료제로 오랫동안 사용되어져 왔다. 여러 번의 최근 연구들이 드라마민 같은 현대의 항구토제보다 생강이 더 효과적임을 증명해 보였다.
지금 이야기하고 있는 생강은 2내지 4피트로 자라는 열대성 식물의 뿌리로부터 얻어진다. 이것은 한 때 꿀벌들을 진정시켜서 꿀을 별 사고 없이 수확하게 하는데 사용되기도 했다. 1988년의 연구에서 네델란드 해군 사병들에게 생강 캡슐 아니면 위약을 주었다. 연구 결과는 생강이 배 멀미를 해소시키는데 더 효과적임을 증명했다. 1990년대의 두 연구는 항암제 치료와 몇몇의 수술들과 연관되는 구역 구토증을 감소시킴을 보여주었다. 한 유타 연구소는 생강과 드라마민의 효과를 비교하였다. 학생들이 기울어진 의자에 앉아 6분 동안 회전시켜졌다. 드라마민을 복용한 학생들 모두가 6분 동안을 버티지 못했다. 생강을 복용한 학생들 반절이 6분의 전 과정을 버텨냈다. 연구자들은 생강이 일부의 의약품과 상호작용을 일으키기에 생강을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고 주의를 준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완전했던 창조에 도움을 주는 천연 의약품들을 숨겨놓으심으로써 우리가 필요하기도 전에 벌써 우리를 위하여 치료를 제공하셨다. 이런 보살핌은 우리에게 사랑이 풍성하신 창조주가 있음을 보여준다. 그분의 인간을 위한 가장 큰 선물은 당신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죄의 용서를 통한 영적인 치유이다.
Notes:
Notes: Rx Remedy, 1999 (on-line), "Avoiding Nausea - Gingerly." Photo: Ginger plants with flower. Courtesy of Venkatx5. (CC BY-SA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