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Menton박사는 하나님께서 약 6천여년 전에 육일 동안에 걸쳐 천지를 창조하셨음을 믿는 생물학자이다. 자신이 지적하듯이 그는 진화론자들이 존재할 수 없다고 말하는 생물학자-즉 진화를 거부하는 생물학자이다.
그러나, 멘톤 박사의 업적은 진화론자들이 그가 가장 앞서가는 과학자중의 한사람이라는 것을 부인하기 어렵게 만든다. 자신의 박사학위를 마치기 전 그는 메이요 클리닉의 피부 연구가로 일했다. 박사학위를 얻은 후 그는 아이오와 대학의 리써치 과학자로 일했는데 여기에서 그는 동료 과학자들도 인정하는 주요한 발견을 이루었다. 멘톤 박사는 피부 세포들이 테트라 카이 데카 히드론이라고 불리는(익숙해질때까지 발음하기가 재미있는) 14면의 다면체임을 발견했다. 그는 또한 이 평평한 테트라 카이 데카 히드론이 포커 칩들처럼 하나 위에 다른 하나가 정확하게 쌓여있고 서로 간에 자물쇠처럼 연결되어 있음을 발견했다. 이것으로 부터 그는 피부 세포들이 너무나 빠르게 재생산되어질때 옳바로 쌓이질 못해서 건선과 같은 피부병을 유발한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멘톤 박사가 자격을 갖춘 생물학자임에는 질문의 여지가 없다.
멘톤 박사만이 성경이 가르치는 창조론을 신뢰하는 유일한 과학자, 즉 생물학자라고 생각하기를 바라지 않는다. 일부 진화론자들이 무엇을 말하든지간에 수 천명의 자격을 갖춘 많은 과학자들이 창조론을 신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