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관과 혈액 세포들을 함유하는 공룡의 뼈들이 계속하여 발견됨으로 인하여 더 많은 실험실들이 이러한 뼈들을 수백만 년이 아니라 수천 년으로 년도를 말하고 있다. 이 현상은 진화론자들을 의사를 찾아간 환자가 자신이 죽었다고 확신시키려고 하는 꼴로 만드는 것이다. 환자가 살아있다고 확신시키는 것에 실패한 의사가 그 환자의 손가락을 집어 피를 흘리게 한다. “보시요” 하고 의사가 말한다. “죽은 사람은 피를 흘리지 않으니 당신은 살아있는 것이 틀림없소.” 그때 그 환자는 “상상도 못할 일이네! 죽은 사람이 정말 피를 흘리네”라고 대답할 것이다.
진화론자들은 수백만 년 오래된 공룡 뼈들은 그 속에 혈액과 혈관들을 가지고 있을 수 없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자신들의 입장을 방어하기 위하여 그들은 보통 그 뼈들이 오염되었다고 말하며 그 년도측정을 부정해 버린다. 그러나 노스캐롤라이나 대학은 자신들의 연구자들이 “8천만년 오래된 공룡의 뼈에서 바이오 필름이나 다른 오염물질이 아닌 그 동물이 가지고 있었던 원래의 혈관 구조물이 발견됐다”고 확인했다.
자신이 죽었다고 계속하여 생각하는 환자처럼 그 대학도 더 나아가 말하기를 “자신들의 발견이 혈관 구조물이나 혈액세포들이 수백만 년을 견뎌낼 수 있음을 보여주는 점증하는 증거에 더해지는 것”이라고 결론지었다.
Notes:
"Researchers Confirm Original Blood Vessels in 80 Million-Year-Old Fossil," NC State News, 12/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