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생명이 시작되었는가? 성경은 하나님께서 생명을 창조하심으로 생명이 시작되었다고 말씀한다는 것을 우리는 안다. 그런데 진화론자들은 과거의 먼 옜날에 우연히 환경 조건이 맞아떨어져 생명이 스스로 만들어 졌다고 믿는다는 것도 우리는 안다. 아마도 당신은 실험실에서 과학자들이 아미노산을 합성해 냈다는 것을 들었을 것이다. 아미노산으로 생명을 만들어 내기까지는 먼길을 가야한다는 사실외에도 실험실에서 합성된 아미노산은 잘 못된 종류이여서 생명을 이루지 못한다. 생명이 올바른 조건하에서 저절로 만들어 질 수 있다는 주장은 현대의 진화론자들을 매우 불안한 처지에 놓이게 만든다.
진화론 과학자들이 만들어 낸 한 가정은 초기의 지구에는 산소가 없었을 것이라는 주장이다. 산소는 아미노산을 파괴시키기 때문이다. 그러나 지질학자들은 가장 오래된 암반에서의 산화되어 있음은 지구가 언제나 대기중에 산소를 가지고 있었음을 의미한다고 말한다. 게다가 지구가 아미노산이 최초로 형성되었을때 대기중에 산소를 가지고 있지 않았다고 한다면 또 다른 산소의 형태인 오존이 없었기에 생성된 아미노산을 보호할 수 없었을 것이다. 아미노산은 태양으로 부터의 적외선에 의해서 신속하게 파괴된다. 산소가 있었던지 없었던지 아미노산은 형성되어질 수 없었다. 진실은 성경만이 생명의 기원에 대한 합리적인 설명을 제시한다는 것이다. 위대한 과학자인 루이스 파스테르가 말했듯이 “생명은 생명으로 부터만 온다” 한편, 성경은 영생이 영생의 부여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로부터만 온다고 말씀한다.
Notes:
David Rosevear, "The Myth of Chemical Evolution", ICR, 7/99. Illustration: Generic structure of alpha amino acid. (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