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 진화 이론이 뭔가 의심스럽다.
고생물학자이며 오스트렐리아 멜본에 있는 빅토리아 박물관의 과학부장인 John Long 박사는 물고기에 관하여 많이 알고 있다. 그가 물고기의 진화에 관한 책을 썼지만 그는 여전히 많은 것들이 신비의 베일에 가려져 있음을 쉽게 인정한다.
창조론 영화 제작자이자 “Evolution: The Grand Experiment”의 저자인 Carl Werner 박사가 Long 박사와 물고기의 진화에 관하여 인터뷰했다. 당신이 지금 듣겠지만 진화론 고생물학자들은 진화론이 사실이라고 완전하게 믿지만 물고기의 기원에 관하여 여전히 모르고 있다.
여기 한 가지를 인용하자면 “등뼈가 없는 무척추 동물이 첫 번째의 척추동물로 변이되었는지는 여전히 미스터리이며, 그 변화가 어떻게 발생했는지에 관한 많은 이론들이 있다.”
또 한 가지는 “여전히 최초의 물고기의 탄생과 다양성의 발생에 관한 많은 토론들이 있다. 이것은 척추동물들의 진화에 있어서 풀어야할 커다란 미스터리와 문제들 중의 하나이다.”라고 Long 박사는 말한다. “어떻게 상어가 처음 진화했는지는 여전히 미스터리다.” 그는 또 말하기를 “뼈를 가진 물고기의 탄생은 여전히 미스터리다. 어디에서 진짜 뼈있는 물고기가 왔는지에 관하여 여전히 미스터리가 남은 채 토론이 진행되고 있다.”
이 모든 미스터리들에도 불구하고 Long 박사는 이것들이 앞으로 십년 내에 풀리게 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그러나 저희 “크리에이션 모먼트”는 진화론이 직면하고 있는 미스터리는 단지 더 깊어질 뿐이라고 예측한다. 결국 모든 물고기는 진화한 것이 아니다; 이것들은 하나님께서 창조하셨다!
Notes: Dr. Carl Werner, Evolution: The Grand Experiment Volume 1, p. 98 (Third Edition, New Leaf Press, 2013). Quotes are from the video Evolution: The Grand Experiment DVD by Dr. Carl Werner and The Rise of Fishes: 500 Million Years of Evolution by Dr. John Long (Johns Hopkins University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