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석 기록이 진화론을 지지하는가?
진화론자들에게 다윈주의의 가장 중요한 증거로 한 가지를 들라고 물어보라. 그러면 여러 다른 대답들을 듣게 되겠지만 당신이 가장 흔하게 듣는 대답은 “화석 기록”일 것이다.
화석 기록이 정말 진화론을 지지하는가? 창조론자들은 화석기록이 실제로는 성경적 창조를 지지함을 알고 있다. 화석 기록은 사실상 노아 홍수 시에 수십억의 생물체들이 전 지구적으로 불어난 물로 인하여 빠져죽었다는 사실을 암반 속에 분명하게 기록한 증거이다. 또한 찰스 다윈 자신도 자신의 이론을 뒷밭침하기 위하여 화석 기록을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을 분명히 인식했다.
‘진화에 관하여’라는 그 거대한 실험 DVD에서 창조론자 칼 워너 박사가 하버드 대학의 생물학 교수인 앤드류 놀 박사를 인터뷰했다. 다음은 놀 박사가 다윈과 화석 기록에 대하여 말한 것이다:
“다윈은 그의 책 종의 기원에서 두 장을 이 화석기록에 관하여 할애했다. 그의 대부분의 지적인 후계자들처럼 다윈이 화석 기록을 자신의 이론의 확증으로 보았을 것이라고 당신은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실제로 당신이 종의 기원을 읽어보면 알게 되겠지만 다윈의 그 두 장은 화석이 특별하게 그것을 지지하지는 않을지라도 자연선택이 옳다는 자신의 주장을 조심스럽게 전개하는 변증이다.”
다윈의 지적 후계자들은 화석기록이 자신들의 친구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것이 성경적 창조를 뒷밭침하는 가장 중요한 증거 중의 하나이다!
Notes: Evolution: The Grand Experiment DVD, produced by Dr. Carl Werner, 2009 (New Leaf Publishing Gro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