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론자들은 동물들의 독특한 특성들은 그 특성이 그 동물에게 생존에 유리함을 주기때문에 발전했다고 주장한다. 그런데 그 유익이 무었인지는 해석하기에 다르며 때때로 그 설명이 약각 불명확하다. 때로는 그 설명이 전혀 불가능하다.
갈라파고스의 바다 이구아나가 이 경우에 해당한다. 이 이구아나들은 뛰어난 수영가이고 먹을 것을 찾아 물속을 잠수한다. 그러나 이들이 물속에 있을때 그들도 바다 먹이 사슬에 노출되어 먹히기도 한다. 상어들은 바다 이구아나를 아주 맛있다고 생각한다. 상어들의 감수성이 예민한 귀는 12피트 떨어져 숨어있는 이구아나의 심장박동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놀랍게도 이구아나는 아무런 해를 입지 않고 자신의 심장을 45분까지 멈출 수가 있다.
진화론자들은 상어가 많은 물 속에서 이구아나에게 생존의 잇점을 주기때문에 이 능력이 진화했다고 설명한다. 분명하게도 이렇게 오랬동안 심장을 멈추는 능력은 몇가지의 커다란 몸안의 내적인 변화를 필요로 한다. 이구아나가 죽지않고 45분간동안 의도적으로 심장을 멈추기에 필요한 모든 변화들을 알았다고 가정하는 것은 대단한 믿음의 비약이다. 이러한 진화론적 설명은 성립되지 않는다. 코모도 드래곤도 자신의 심장을 멈출 수가 있다. 이 커다란 리저드에게는 천적이 없기때문에 이러한 능력은 코모도 드래곤에게 아무런 생존의 잇점을 제공하지 않는다.
이러한 리저드들은 그 특별한 능력을 그들의 지혜로우신 창조주로 부터 받았다. 그 특별한 능력은 마음도 없는 진화가 아니라 창조주를 영화롭게 한다.
.
Notes:
Science Frontiers, 3-4/00, "Heart Stoppers."